진귀함과 기술력. 위엄과 혁신. 어두운 심해에서 빛나는 시계. 롤렉스가 선보이는 오이스터 퍼페츄얼 롤렉스 딥씨의 오리지널 버전은 심해에서도 빛을 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4 신제품
Rolex Deepsea 심해에서 빛을 발하다
롤렉스 딥씨는 워치메이킹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무브먼트인 칼리버 3235를 탑재하고 있으며, 시, 분, 초 및 날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롤렉스 시계와 마찬가지로 오이스터 퍼페츄얼 롤렉스 딥씨 역시 일상적인 착용에서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최상급 크로노미터(Superlative Chronometer) 인증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롤렉스 딥씨는 한 방향으로만 회전하는 베젤에 60분 눈금이 새겨진 블루 세라믹 소재의 세라크롬 인서트가 장착되어 다이버가 수중에서 보내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록 시스템의 고성능 압축 링은 이 부품으로는 처음으로 블루 세라믹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음각 처리된 눈금과 세라크롬 인서트의 숫자, 링의 음각된 표식에 PVD(물리적 증착) 공법으로 옐로우 골드 입자를 분사하여 코팅했습니다.
롤렉스 딥씨에는 롤렉스가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한 케이스 구조인 링록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링록 시스템은 반사 방지 코팅 처리된 두꺼운 돔드 사파이어 크리스탈, 수압을 견딜 수 있는 고성능 압축 링, RLX 티타늄으로 제작된 케이스 백의 3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롤렉스 딥씨의 오이스터 브레슬릿에는 오이스터록(Oysterlock) 폴딩 세이프티 클라스프가 장착되어 있어 잠금장치가 예기치 않게 열리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롤렉스가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한 글라이드록(Glidelock) 익스텐션 시스템도 갖추었습니다. 클라스프 밑에 장착된 이 톱니 모양의 독창적인 클라스프 커버는 별도의 도구 없이도 브레슬릿 길이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18캐럿 옐로우 골드 롤렉스 딥씨에 장착된 오이스터 브레슬릿에는 롤렉스가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한 세라믹 인서트를 링크 사이에 넣어 일상적인 착용에서 브레슬릿의 유연성과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